타임즈

무료 백과 사전, 위키피디아에서
탐색으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타임즈
타임즈 Logo.png
Thetimespapercover.jpg
2015 년 10 월 19 일 The Times 페이지
유형일간 신문
체재콤팩트
소유자뉴스 영국
편집자존 위더 로우 [1]
설립1785 년 1 월 1 일 ; 236 년 전 (as The Daily Universal Register ) (1785-01-01)
정치적 정렬보수당
신 노동자 (2001-2010)
본부뉴스 빌딩, 런던 1 London Bridge Place, SE1 9GF
국가영국
순환359,960 (인쇄, 2020 년 2 월)
304,000 (디지털, 2019 년 6 월) [2] [3]
자매 신문선데이 타임즈
ISSN0140-0460
웹 사이트thetimes .co .uk

타임스는 영국이다 매일 국가 신문 에 본사를두고 런던 . 1785 년 The Daily Universal Register 라는 제목으로 시작되어1788 년 1 월 1 일 현재 이름을 채택했습니다. Times 자매 신문 인 The Sunday Times (1821 년에 설립 됨)는 1981 년부터 News UK 의 자회사 인 Times Newspapers에 의해 출판되었습니다. 뉴스 코퍼레이션이 전적으로 소유하게됩니다.편집진을 공유하지 않는 The Times The Sunday Times 는 독립적으로 설립되었으며 1966 년부터 공동 소유권을 가지고있었습니다. [4]

The TimesThe Times of IndiaThe New York Times같은 전 세계의 수많은 신문에 그 이름을 붙인 최초의 신문 입니다. 이러한 다른 제목이 인기있는 국가에서는 신문이 국가적 범위 및 배포 범위에 속하지만 신문은 종종 The London Times , [5] [6] 또는 The Times of London , [7]이라고 합니다.

The Times 는 2019 년 1 월에 일일 평균 발행량이 417,298 개였습니다. [8] 같은 기간에 The Sunday Times의 주간 평균 발행량은 712,291입니다. [8] The Times의 미국판은 2006 년 6 월 6 일부터 출판되었습니다. [9] The Times 는 도서관에서 광범위하게 이용 가능하고 상세한 색인으로 인해 학자와 연구자에 의해 많이 사용되었습니다. 2010 년까지 디지털화 된 논문의 전체 내역 파일은 Gale Cengage Learning 에서 온라인으로 제공됩니다 . [10] [11]

역사 [ 편집 ]

1785 ~ 1890 [ 편집 ]

1788 년 12 월 4 일 The Times 첫 페이지

The Times 는 출판사 John Walter 가 1785 년 1 월 1 일 The Daily Universal Register, [12] 로 Walter가 편집자 로 설립했습니다 . [13] 월터 그가 자메이카 허리케인 손실로 파산으로 인해 갔다 근무하는 보험 회사 이후 1784 년 말까지 직장을 잃었습니다. 실업자 인 Walter는 새로운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14] [15] 그 당시 헨리 존슨은 더 빠르고 정확한 것으로 알려진 새로운 타이포그래피 인 로지 그래피를 발명했습니다 (3 년 후 광고보다 효율성이 떨어지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Walter는 로지 그래피의 특허를 구입하여 책을 생산할 인쇄소를 열었습니다. [15] 신문의 첫 출간Daily Universal Register 는 1785 년 1 월 1 일에 발행되었습니다. Walter는 1788 년 1 월 1 일에 940 개의 에디션이 출시 된 후 The Times로 제목을 변경했습니다 . [12] [15] 1803 년에 월터 손 소유권 및 편집자 아들 같은 이름의. [15] 에서 월터 시니어의 여섯 개월 요금의에서의에도 불구하고 뉴 게이트 감옥 에 대한 명예 훼손 에 인쇄 타임즈 , [15] 그의 선구적인 노력이 도움이 빌드에게, 특히 프랑스에서, 정책 입안자 및 금융 중 종이의 명성을 대륙 소식을 얻었다. [ 인용 필요 ]

The Times 는 정치, 과학, 문학 및 예술 분야에서 중요한 인물의 공헌을 사용하여 명성을 쌓았습니다. 초기 생애 대부분 동안 The Times 의 수익 은 매우 크고 경쟁은 미미했기 때문에 정보 또는 작가에 대한 경쟁자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 할 수있었습니다. 1814 년부터이 종이는 Friedrich Koenig가 개발 한 새로운 증기 구동 실린더 프레스에 인쇄되었습니다 . [16] [17] 1815 년 The Times 의 유통량은 5,000입니다. [18]

Thomas Barnes 는 1817 년에 편집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같은 해에 신문의 인쇄 인 James Lawson이 사망하고 그의 아들 John Joseph Lawson (1802–1852)에게 사업을 넘겼습니다. Barnes와 1841 년 그의 후계자 인 John Thadeus Delane 의 편집하에 The Times 의 영향력은 특히 정치와 런던시 에서 크게 높아졌습니다 . Peter Fraser와 Edward Sterling은 두 명의 저명한 언론인이었으며 The Times를 위해 획득했습니다 .화려하고 풍자적 인 별명 'The Thunderer'( "우리는 지난번에 사회 및 정치 개혁에 관한 기사를 발표했습니다."). 종이의 증가 된 순환과 영향력은 부분적으로 스팀 구동 회전 인쇄기의 초기 채택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증기 기관차통해 급격히 증가하는 도시 인구에 대한 배포 는 종이의 수익성과 증가하는 영향력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19]

The Times특정 분쟁을 다루기 위해 전쟁 특파원보낸 최초의 신문 중 하나였습니다 . 크림 전쟁 당시 신문의 특파원 인 윌리엄 하워드 러셀 은 영국으로의 파견에 엄청난 영향을 미쳤다. [20] [21]

John Everett Millais 의 그림 Peace Concluded 에서 크림 전쟁 이 끝났다는 타임스의 보고서를 읽고있는 부상당한 영국 장교 .

1890 년 ~ 1981 년 [ 편집 ]

The Times 는 1890 년 Arthur Fraser Walter에 의해 재정적 소멸에 직면 했지만 정력적인 편집자 인 Charles Frederic Moberly Bell에 의해 구조되었습니다 . 재임 기간 (1890–1911) 동안 The TimesHorace Everett Hooper 와 그의 광고 임원 인 Henry Haxton이 도입 한 공격적인 미국 마케팅 방법을 사용하여 브리태니커 백과 사전 을 판매하는 것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때문에 사이의 법적 싸움에 브리태니커의 두 소유자, 후퍼와 월터 몽고메리 잭슨 , 타임즈는 1908 년의 연결이 끊어 개척 신문에 의해 구입 한 거물 , 앨프 리드 찰스 윌리엄 함스 워스 노스 클리프, 나중에 노스 클리프 경. [22]

1914 년 7 월 29 일과 31 일에 발행 된 사설 에서 타임즈의 편집장 인 Wickham Steed대영 제국제 1 차 세계 대전에 참전 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 [23] 8 [5 월 1920도의 편집장 아래 스티드 , 타임즈 승인이 끝난 사설에서 반유대주의 제조 시온의 배운 장로의 프로토콜을 진정한 문서로하고,라는 유대인 세계에서 가장 큰 위험. Steed는 "유대 적 위험, 혼란스러운 팜플렛 : 문의 요청"이라는 제목의 리더 에서 시온 장로의 프로토콜에 대해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

이 '프로토콜'은 무엇입니까? 진짜인가요? 만약 그렇다면, 어떤 악의적 인 집회가 이러한 계획을 짜고 그들의 폭로를 찬양 했습니까? 위조입니까? 그렇다면 예언의 기묘한 메모가 어디에서 왔는지, 예언은 부분적으로 성취되었고, 부분적으로는 지금까지 성취의 길로 갔습니까? " [24]

때 다음 해, 필립 그레이브스콘스탄티노플 (현재 이스탄불 의) 특파원 타임스가 노출 된 프로토콜을 위조으로, [25] 타임즈는 전년의 편집을 철회.

1922 년에 1st Viscount Astor의 아들 인 John Jacob AstorNorthcliffe 부동산 에서 The Times인수했습니다 . 이 논문은 1930 년대 독일의 회 유권을 옹호하면서 어느 정도 명성을 얻었습니다 . 편집자 Geoffrey Dawson 은 회유 보상을 실시하는 정부의 사람들, 특히 Neville Chamberlain 과 긴밀하게 협력했습니다 . 베를린에서 온 Norman Ebbut의 솔직한 뉴스 보도가 런던에서 회유 정책을 뒷받침하기 위해 전쟁에 대한 경고를 다시 작성했습니다. [26] [27]

킴 필비 의 1 차 충성과 더블 에이전트 소련 의 동안 스페인의 신문 특파원이었다 스페인 내전 1930 년대 후반의. Philby는 피비린내 나는 분쟁의 최전선에서 고품질의 보도를 얻은 용기로 존경 받았습니다. 그는 나중에 제 2 차 세계 대전 중에 영국 군사 정보국 ( MI6 )에 합류 했고, 전쟁이 끝난 후 고위직으로 승진했으며, 1963 년 발견이 불가피했을 때 소련 으로 망명 했습니다. [28]

로이 톰슨

1941 년과 1946 년 사이에 좌익 영국 역사가 EH Carr 는 보조 편집자였습니다. Carr는 그의 사설에서 강력한 친 소련의 어조로 유명했습니다. [29] 1944 년 12 월 아테네 에서 그리스 공산주의자 ELAS 와 영국군 사이 에 전투가 벌어졌을 때, Carr in a Times 지도자 는 공산주의자들의 편 에 서서 윈스턴 처칠 이 하원 연설에서 그와 기사를 비난하도록 이끌었 습니다. . [30] Carr의 사설의 결과로 The Times 는 제 2 차 세계 대전 당시 "3 페니 일일 노동자 "(공산당의 가격) 로 널리 알려지게되었습니다.Daily Worker 는 1 페니입니다.) [31]

1966 년 5 월 3 일, 첫 페이지에 뉴스 인쇄를 재개했습니다. 이전에는 첫 페이지가 영국 사회에서 돈을 버는 계층의 관심을 끌었던 작은 광고에 넘겨졌습니다. 또한 1966 년에 신문의 마스트 헤드에 등장했던 로열 암즈 (Royal Arms )가 폐지되었습니다. [32] [33] 같은 해의 구성원 애 스터 제품군은 캐나다 출판 재벌에 종이 판매 로이 톰슨 . 그의 Thomson Corporation은이 회사The Sunday Times 와 동일한 소유권으로 가져와 Times Newspapers Limited 를 구성 했습니다 . [ 인용 필요 ]

노사 분쟁으로 경영진은 1978 년 12 월 1 일부터 1979 년 11 월 12 일까지 거의 1 년 동안 신문을 종료했습니다. [34]

Thomson Corporation 경영진은 1979 년 에너지 위기 와 노동 조합의 요구 로 인해 사업을 운영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있었습니다 . 경영진은 두 타이틀의 생존을 보장 할 수있는 위치에 있고 자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대적인 인쇄 방법의 도입에 자금을 지원하는 구매자를 찾았습니다. [ 인용 필요 ]

Robert Maxwell , Tiny RowlandLord Rothermere를 포함한 여러 구혼자가 나타났습니다 . 그러나 호주 언론의 거물 루퍼트 머독 ( Rupert Murdoch)은 톰슨 전액을 지불 할 수있는 구매자는 단 한 명뿐이었습니다 . 또 다른 호주의 거물 인 Robert Holmes à Court 는 이전 에 1980 년에 The Times 를 인수하려 했습니다. [ 인용 필요 ]

1981 년부터 [ 편집 ]

1940 년 5 월 15 일 주간지 "The Times"의 Frontpage, 제목 : "구 총리와 새로운".

1981 년에 The TimesThe Sunday Times 는 Rupert Murdoch의 News International에 의해 Thomson에서 인수되었습니다 . [35] 인수는 회사 협상 가인 John Collier와 Bill O'Neill이 3 주 동안 노조와의 집중적 인 협상에 이어졌다 . Murdoch는 두 타이틀에 대해 별도의 저널리즘 리소스를 유지하기 위해 법적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36] 로얄 무기는 이 시간에 관하여에서 마스트 헤드에 재 도입했지만, 이전 반면이 재위 군주, 그것은 지금의 것이라고했던 하노버의 집 신문이 설립되었을 때 왕위에 있었다. [33]

편집자로서 14 년을 보낸 후 William Rees-Mogg 는 소유권 변경이 완료 되자 사임했습니다. [37] 머독 임명하여 종이에 자신의 족적을 남길 시작 해롤드 에반스를 대체한다. [38] 그의 가장 중요한 변화 중 하나는 새로운 기술과 효율성 조치의 도입이었다. 1981 년 3 월부터 1982 년 5 월까지 인쇄 조합과의 합의에 따라 19 세기부터 The Times 를 인쇄 하는 데 사용 된 핫 메탈 리노 타이프 인쇄 프로세스 는 단계적으로 폐지되고 컴퓨터 입력 및 사진 구성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이것은 The TimesThe Sunday Times 의 인쇄실 직원을 허용했습니다 .반으로 줄입니다. 그러나, 기자들에 의해 텍스트 ( "단일 스트로크"입력)를 직접 입력은 아직 달성되지 않은, 이것은까지 임시 조치를 유지했다 Wapping 분쟁 1986 년, 타임즈는 새로운에서 이동 인쇄 하우스 광장 (그레이 인 도로에 Fleet Street 근처 ) 와핑의 새 사무실로 . [39] [40]

로버트 피스크 (Robert Fisk) , [41] 올해의 영국 국제 언론인 [42] 은 1988 년에 1988 년 7 월 이란 항공 655 호의 총격 사건에 대한 기사의 "정치적 검열"로 간주 한 내용에 대해 외국 특파원으로 사임했습니다 . 그는 자신의 이야기에 개입하여 신문을 그만 둔 이유와 신문의 친 이스라엘 입장에 대해 자세히 썼다. [43]

1990 년 6 월, The Times 는 첫 번째 참조에서 성명 앞에 살아있는 사람에 대해 호의적 호칭 ( "Mr", "Mrs"또는 "Miss"접두사)을 사용하는 정책을 중단했지만 후속 참조에서 성 앞에 계속 사용합니다. 1992 년에 미혼 여성이 "선호를 표현한다면" "Ms"사용을 받아 들였다. [44]

2003 년 11 월 News International은 신문을 브로드 시트와 타블로이드 크기로 제작하기 시작했습니다. [45] 내년에 북 아일랜드 , 스코틀랜드서부 국가 에서 브로드 시트 판이 철회되었습니다 . 2004 년 11 월 1 일부터이 논문은 타블로이드 형식으로 만 인쇄되었습니다. [46]

2005 년 6 월 6 일 The Times 는 편지 페이지를 다시 디자인하여 특파원의 전체 우편 주소를 인쇄하는 관행을 중단했습니다. 출판 된 편지는 오랫동안 논문의 핵심 구성 요소 중 하나로 간주되었습니다. 그에 따르면 주요 기사 "우리의 자신의 특파원에서"전체 우편 주소의 제거를위한 이유는 페이지에 이상의 문자를 맞게되었다. [47]

미디어 소유권과 뉴스를 조사하는 상원 선택위원회 와의 2007 년 회의 에서 Murdoch는 법률과 독립 이사회가 편집 통제를 행사하는 것을 막았다 고 말했습니다. [48]

2008 년 5 월, The Times의 인쇄는 Wapping 에서 Hertfordshire의 Waltham CrossMerseysideGlasgow의 새로운 공장으로 전환되어 처음으로 모든 페이지에 풀 컬러로 종이를 생산할 수있게되었습니다. [49]

2012 년 7 월 26 일 런던 2012 올림픽 의 공식 시작 과 일련의 기념품 표지 발행에 맞춰 The Times 는 마스트 헤드에 "of London"이라는 접미사를 추가했습니다. [50] [ 더 나은 소스 필요 ]

2016 년 3 월,이 신문은 평일 오전 9시, 정오 및 오후 5시에 일련의 '에디션'에 대한 디지털 보도를 중단했습니다. [51] 의 변화는 스마트 폰과 태블릿의 용지의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재 설계를 보았다. [52]

2018 년 4 월, IPSO 는 Tower Hamlets 양육 사건에 대한 법원 심리보고에 대해 The Times에 대한 불만을 제기 했습니다. [53]

2019 년 4 월 문화부 장관 인 Jeremy WrightThe TimesThe Sunday Times를 위한 별도의 저널리즘 자료를 유지하기 위해 1981 년에 주어진 법적 업무를 완화 해 달라는 News UK 의 요청을 허용 할 의사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 [36] [54]

2019 년에 IPSO 는 "GPS 데이터가 컨테이너가 밀매 핫스팟을 방문했음을 보여줍니다"라는 기사와 [55] 영국 수로의 오염에 관한 시리즈의 일부인 3 개 기사 에 대해 The Times 에 대한 불만을 제기했습니다 . " 목욕에 안전한 강 없음", "더러움 비즈니스 "및"비하인드 스토리 ". [53] IPSO는 또한 2019 년 "사냥 트로피 금지에 대한 과학자들의 자금 조달 비밀", [ 인용 필요 ] 및 "브리튼이 외국 의대생 급증에 패배한다"라는 제목의 기사에 대해 불만을 제기했습니다. [56]

내용 [ 편집 ]

The Times 는 신문의 전반부에 대한 뉴스를 제공합니다. 의견 / 의견 섹션은 일반적으로이 뒤에 세계 뉴스가있는 첫 번째 뉴스 섹션 이후에 시작됩니다. 비즈니스 페이지는 중앙 스프레드에서 시작하여 부고, 법원 및 사회 섹션 및 관련 자료가 포함 된 The Register가 이어집니다. 스포츠 섹션은 본문의 끝에 있습니다. 2016 년 4 월, The Times 의 커버 가격은 주중에 £ 1.40, 토요일에 £ 1.50가되었습니다. [57]

Times2 [ 편집 ]

Times 주요 보충 자료는 매일 다양한 칼럼을 특징으로 하는 times2 입니다. [58] [59] 2010 년 3 월 초에 중단 되었지만 [60] [61] 중단되었다는 비판을 받고 2010 년 10 월 12 일에 다시 도입되었습니다. [62] 그것의 일반 기능이라는 퍼즐 섹션이 포함 마인드 게임 . 이전의 화신은 2005 년 9 월 5 일에 시작되어 T2 및 이전에는 Times 2 라고 불 렸습니다 . [62] 보충 예술과 생활 기능, TV 및 라디오 목록, 연극 리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신문은 Richard Morrison 을 클래식 음악 평론가로 고용 합니다.[63]

게임 [ 편집 ]

The Game 은 월요일에 신문에 게재되며 주말의 모든 축구 활동 ( 프리미어 리그풋볼 리그 챔피언십 , 리그 1리그 2 )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 The Game 의 스코틀랜드 판 에는 스코틀랜드 프리미어 리그 게임의 결과와 분석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FIFA 월드컵UEFA 유로 기간 동안 The Game이 매일 보충됩니다. [64]

토요일 보충 [ 편집 ]

The Times 의 Saturday 에디션 에는 다양한 보충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보충제는 2009 년 1 월에 다시 출시되었습니다 : Sport , Saturday Review (예술, 책, TV 목록 및 아이디어), Weekend (여행 및 라이프 스타일 기능 포함), Playlist (엔터테인먼트 목록 가이드) 및 The Times Magazine (다양한 주제에 대한 열) . [65]

타임즈 매거진 [ 편집 ]

Times Magazine 은 유명인, 패션 및 미용, 음식 및 음료, 가정 및 정원 또는 단순히 작가의 일화와 같은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칼럼을 제공합니다. 주목할만한 공헌자들은 2005 년 올해의 식음료 작가 인 Giles CorenThe Great British Bake Off의 우승자 인 Nadiya Hussain 입니다. [66]

온라인 존재 [ 편집 ]

The TimesThe Sunday Times 는 1999 년 3 월부터 원래 the-times.co.uksunday-times.co.uk 에서, 이후 timesonline.co.uk 에서 온라인으로 활동했습니다 . 이제 두 개의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thetimes.co.uk 는 매일 독자를 대상으로하며 thesundaytimes.co.uk 사이트는 매주 잡지와 같은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두 신문의 iPad 및 Android 버전 도 있습니다 . 2010 년 7 월부터 News UK 는 인쇄판을 구독하지 않는 독자에게 The TimesThe Sunday Times를 온라인 으로 읽으려면 주당 £ 2를 지불하도록 요구했습니다 . [67]

페이 월이 도입 된 이후 웹 사이트 방문 수는 월 2,100 만 명에서 270 만 명으로 87 % 감소했습니다. [68] 에서 2009 년 4 월의 timesonline의 사이트는 하루에 75 만 명 독자의 독자층을 가지고 있었다. [69] 2011 년 10 월에 약 111,000 가입자가 있었다 타임즈 ' 디지털 제품. [70]

소유권 [ 편집 ]

The Times 는 1785 년 창립 이래 다음과 같은 8 명의 소유자가 있습니다. [71]

  • 1785 년 ~ 1803 년-John Walter
  • 1803 년 ~ 1847 년 – John Walter, 2nd
  • 1847 년 ~ 1894 년 – John Walter, 3 세
  • 1894 년 ~ 1908 년 -Arthur Fraser Walter
  • 1908 년 ~ 1922 년- 노스 클리프 경
  • 1922 년 ~ 1966 년 -Astor 제품군
  • 1966 년 ~ 1981 년 -Roy Thomson
  • 1981 년 ~ 현재 – News UK (이전 News International, Rupert Murdoch가 운영하는 News Corp 의 전액 출자 자회사 ) [72] [73]

독자층 [ 편집 ]

1981 년 Harold Evans가 편집자로 임명되었을 때 The Times 는 전통적인 라이벌 인 The Daily Telegraph 의 일일 판매량 140 만 장에 비해 일일 평균 판매량은 282,000 장이었습니다 . [38] 2005 년 11 월까지 The Times 는 하루 평균 691,283 부를 판매했으며, 이는 영국의 " 품질 "신문 ( 당시 903,405 부가 발행 된 데일리 텔레그래프에 이어) 중 두 번째로 높았 으며 가장 높은 수치입니다. 정가 판매 측면에서. [74] 2014 년 3 월까지 The Times 의 일일 평균 발행 부수는 The Daily Telegraph에 비해 [75] 394,448 부로 떨어졌습니다.s 523,048, [76] 영국의 "고급"신문 중 두 번째로 높은 유통량과 가장 높은 유통량을 각각 보유하고 있습니다. 반면 태양 , 영국에서 가장 높은 판매 "타블로이드"매일 신문, 2014 년 3 월 2,069,809 사본의 평균 판매 [77]데일리 메일 , 최고 판매 "중앙 시장"영국 일간지 판매 해당 기간 동안 평균 1,708,006 장. [78]

Sunday TimesThe Times 보다 훨씬 더 많은 유통량을 가지고 있으며 , 때때로 The Sunday Telegraph 보다 많이 팔 립니다. 2019 년 1 월 The Times 는 417,298 [8] , The Sunday Times 712,291의 발행량을 기록했습니다. [8]

2009 년 전국 독자 조사에서 The TimesABC1 25–44 명의 독자가 가장 많고 "고급"논문 중에서 런던에서 가장 많은 독자 를 보유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79]

서체 [ 편집 ]

The Times 는 널리 사용되는 Times New Roman 서체 의 창시자입니다. 원래 The TimesStanley MorisonMonotype Corporation 과 협력하여 로우 테크 인쇄에서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개발했습니다. 2006 년 11 월, The TimesTimes Modern 이라는 새로운 글꼴로 헤드 라인을 인쇄하기 시작했습니다 . The Times219 년 동안 브로드 시트 형식 으로 인쇄 되었지만 2004 년 대중 교통을 이용하는 젊은 독자와 통근자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끌기 위해 소형 크기 로 전환했습니다 . Sunday Times 는 여전히 광범위한 시트로 남아 있습니다.

[The) Times New Roman [ sic ] 소개 이전에 사용 된 다양한 서체 에는 정식 이름이 없었습니다.

그들은 원래 "모던"이라고 불리는 1813 년경 에든버러에서 Miller and Co. (이후 Miller & Richards)에 의해 만들어진 유형 모음이었습니다. The Times가 1908 년에 Monotype (및 기타 핫 메탈 기계)을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Monotype은 장 비용으로이 디자인을 다시 제작했습니다. 내가 알 수 있듯이 Monotype Series no. 1 — Modern (Miller & Richards 서체를 기반으로 함) — 1932 년까지 사용되었습니다.

—  Dan Rhatigan, 타입 디렉터 [80]
Times New Roman 서체 의 예

1908 년 The TimesMonotype Modern 서체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 [81]

The Times 는 1931 년 Monotype 의 영어 지점에서 Victor Lardent가 만든 세리프 서체 Times New Roman을 의뢰 했습니다. [82] Stanley MorisonThe Times 가 잘못 인쇄되고 활자체가 구식 이라고 비판하는 기사를 쓴 후에 의뢰되었습니다 . [83] 폰트는 모리슨 감독과 빅터 라던 트의 광고 부서에서 예술가에 의해 그려진 타임즈 . Morison은 Plantin 이라는 이전 글꼴을 디자인의 기초로 사용했지만 가독성과 공간 절약을 위해 수정했습니다. 타임즈 뉴로 만1932 년 10 월 3 일 호로 데뷔했다. [84] 1 년 만에 디자인이 상용화되었다. Times40 년 동안 Times New Roman머물 렀지 2004 년에 새로운 제작 기술과 형식이 브로드 시트 에서 타블로이드변경됨 에 따라 신문은 1972 년 이후 5 번 글꼴을 전환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새로운 글꼴은 원본 New의 변형입니다. 로마자 글꼴 :

  • Times Europa1972 년 The Times를 위해 Walter Tracy의해 디자인되었으며 , Times 글꼴 군에 대한 더 견고한 대안으로 더 빠른 인쇄기와 저렴한 용지에 대한 요구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서체는 더 열린 카운터 공간을 특징으로합니다. [85]
  • Times Roman1982 년 8 월 30 일 Times Europa대체했습니다 . [86]
  • Times Millennium 은 1991 년에 제작되었으며 [86] Gunnlaugur Briem이 News International의 작곡 관리자 인 Aurobind Patel의 지시에 따라 작성했습니다.
  • Times Classic 은 2001 년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87] Dave Farey와 Richard Dawson의 영국 유형 팀에 의해 경제적 인 얼굴로 디자인되었으며, 신문의 새로운 PC 기반 출판 시스템을 활용하면서 이전 제품의 생산 단점을 제거했습니다. 타임즈 밀레니엄 . 새로운 서체에는 글꼴 당 120 개의 문자가 포함되었습니다. 처음에 패밀리는 10 개의 글꼴로 구성되었지만 2004 년에 축약 버전이 추가되었습니다. [ 인용 필요 ]
  • Times ModernTimes Classic 의 후속작으로 2006 년 11 월 20 일에 공개되었습니다 . [86] 작은 폰트 크기의 가독성을 향상을 위해 설계된, 그것은 45도 각도 브래킷 세리프를 이용한다. 글꼴은 Elsner + Flake에 의해 EF Times Modern 로 출판되었습니다 . 그것은 Ben Preston (The Times의 부 편집장)과 디자이너 Neville Brody가 이끄는 Research Studios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88]

정치적 충성 [ 편집 ]

역사적으로이 논문은 명백히 찬사를 받거나 그가 아니 었지만 영국의 설립 과 제국 의 오랜 보루였다 . 1959 년 저널리즘 역사가 인 Allan Nevins 는 런던 엘리트의 사건에 대한 견해를 형성하는 데있어서 The Times 의 중요성을 분석했습니다 .

한 세기가 넘도록 The Times 는 영국의 정치 구조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뉴스와 편집 코멘트는 일반적으로 신중하게 조정되었으며 대부분의 경우 진지한 책임감으로 처리되었습니다. 이 논문은 칼럼에 약간의 퀴즈를 인정했지만, 전체적으로는 영국의 최선의 이익을 위해 취급되는 중요한 공공 문제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 치료법을 안내하기 위해 편집자들은 오랫동안 10 Downing Street 와 긴밀하게 연락해 왔습니다 . [89]

The Times1945 년 총선 에서 "특이하게 분리 된"입장을 채택했습니다 . 보수당 의 캠페인 에 대해 점점 더 비판적 이었지만 한 정당에 대한 투표를 옹호하지는 않았습니다. [90] 그러나, 신문은 대한 보수당에 복귀 다음 선거 나중에 5 년. 이후 3 번의 선거에서 보수당을지지했고 , 다음 5 번 선거 에서 보수당과 자유당 모두를 지지했으며, 1974 년에 Con-Lib 연합을 명시 적으로지지했습니다.이 신문은 1997 년까지 보수당을 굳건히지지했습니다. 당사자를지지하지만 지원하는 개인 (주로 Eurosceptic) 후보. [91]

를 들어 2001 총선 , 타임스 에 대한 지원을 선언 한 토니 블레어 (아니지만 1997 년에 큰 등) 산사태에 의해 재 선출되었다의 노동당 정부를. 그것은 다시 노동을 지원하는 2005 노동은 감소 대다수 불구하고, 세 번째 연속 승리를 달성 할 때. [92] 2004 년에 따라 MORI , 그 독자의 투표 의도는 보수당에 대한 40 %의 29 %였다 자유 민주당 , 노동에 대한 26 %는. [93] 를 들어 2010 총선, 신문은 보수당에 대한지지를 다시 한 번 선언했습니다. 선거는 Tories에서 가장 많은 표와 의석을 차지했지만 전체 과반수를 얻지 못해 정부를 구성하기 위해 자유 민주당연합 을 형성해야했습니다. [94]

이것은 영국 역사상 가장 다양한 정치적 지원을 제공하는 신문입니다. [95] The Times의 일부 칼럼니스트는 Daniel Finkelstein , Tim Montgomerie , Matthew Parris , Matt Ridley같은 보수당과 연결되어 있지만 David Aaronovitch , Philip Collins , Jenni Russell같은 노동당과 관련된 칼럼니스트도 있습니다. . [96]

Times는 때때로 외국 선거를지지합니다. 2012 년 11 월, 버락 오바마 민주당 의 두 번째 임기를 승인 했지만 그의 외교 정책에 대해서도 유보를 표명했습니다. [97]

동안 2,019 보수적 리더십 선거 , 타임즈는 승인 보리스 존슨 , [98] 그리고 이후에 보수당을지지 저 년의 총선거 . [99]

타임즈 에 대한 Libel 사건 [ 편집 ]

이맘 압둘라 파텔 [ 편집 ]

2019 년 The Times 는 이맘 압둘라 파텔에 대한 기사를 게재했는데, 이는 파텔이 2003 년 맨체스터에서 테러 용의자가 영국 경찰을 살해 한 혐의로 이스라엘을 비난했다고 잘못 주장했습니다. 이 이야기는 또한 Patel이 행사에서 부모를 분리 했다는 이유로 Ofsted의해 비판을받은 초등학교를 운영했다고 잘못 주장했으며 Ofsted 는 "영국 민주주의 원칙"에 위배된다고 말했습니다. The Times 는 사과를하고 손해와 법적 비용을 지불하겠다고 제안함으로써 Patel의 명예 훼손 주장을 해결했습니다. Patel의 변호사 인 Zillur Rahman은 이번 사건은 "무슬림 공동체가 자주 다루고있는 충격적인 수준의 저널리즘을 강조한다"고 말했다. [100]

술탄 Choudhury [ 편집 ]

2019 년 The Times 는 "여성 할례는 못을 깎는 것과 같다"라는 제목의 기사를 발표했습니다. 이 기사 는 헤드 라인 옆 술탄 Choudhury 의 사진이 포함되어 일부 독자들이 Choudhury가 댓글을 남겼다고 잘못 추론하도록 유도했습니다. Choudhury는 Independent Press Standards Organization에 불만을 제기하고 The Times 를 명예 훼손으로 고소했습니다 . 2020 년 The Times 는 사과를 발표하고 기사를 수정했으며 Choudhury 손해와 법적 비용을 지불하기로 합의했습니다. Choudhury의 변호사 인 Nishtar Saleem은 "이것은 무책임한 저널리즘의 또 다른 예입니다. '무료 사이트'에 선정적인 발췌문을 게시하는 한편 페이 월 뒤에 전체 기사를 숨기는 것은 위험한 게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101]

케이지 [ 편집 ]

2020 년 12 월 Cage와 Moazzam Begg는 The Times 신문 에 대해 제기 한 명예 훼손 사건에서 £ 30,000의 손해와 비용을 받았습니다 . 2020 년 6 월, The Times의 한 보고서는 Cage와 Begg가 레딩에서 세 명의 남자가 살해 된 칼 공격과 관련하여 체포 된 남자를 지원하고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타임스 보고서는 또한 케이지와 베 그가 경찰과 다른 사람들이 저지른 실수를 언급함으로써 피고인의 행동을 변명하고 있다고 제안했다. 손해 배상 외에도 The Times사과를 인쇄했습니다. 케이지는 "국가가 후원하는 이슬람 혐오증과 그에 연루된 사람들을 언론에 노출시키는 데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머독 언론 제국은 외국인 혐오 요소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개방 사회와 책임의 원칙을 약화시켰다. ... 우리는 전범들과 고문 사과 자들과 증오의 불꽃을 부채질하는 언론 남작들에게 계속 빛을 비출 것입니다. " [102]

스폰서 십 [ 편집 ]

The TimesBritish Film Institute 와 함께 "The Times" bfi London Film Festival을 후원 합니다. [103] 또한 후원 첼 튼햄 문학 축제아시아 문학의 아시아 하우스 페스티벌 아시아 하우스, 런던. [104]

편집자 [ 편집 ]

이름 [13]보유
존 월터1785 년에서 1803 년
존 월터, Jnr1803 년 ~ 1812 년
존 스토 다트1812 년에서 1816 년
토마스 반스1817 년에서 1841 년
John Thadeus Delane1841 년에서 1877 년
토마스 체 너리1877 년 ~ 1884 년
조지 얼 버클1884 년 ~ 1912 년
조지 제프리 도슨1912 년 ~ 1919 년
조지 시드니 프리먼1919 년 (2 개월 '정규 기간') [105]
헨리 위컴 스티드1919 년 ~ 1922 년
조지 제프리 도슨1923 년 ~ 1941 년
로버트 맥고완 배 링턴-워드1941 년 ~ 1948 년
윌리엄 프랜시스 케이시1948 년 ~ 1952 년
윌리엄 존 헤일리1952 년 ~ 1966 년
윌리엄리스-모그1967 년 ~ 1981 년
해롤드 에반스1981 년 ~ 1982 년
찰스 더글라스-홈1982 년 ~ 1985 년
찰스 윌슨1985 년 ~ 1990 년
사이먼 젠킨스1990 년 ~ 1992 년
피터 스토 타드1992 년 ~ 2002 년
로버트 톰슨2002 년 ~ 2007 년
제임스 하딩2007 년 ~ 2012 년
존 위더 로우2013– [106]

관련 출판물 [ 편집 ]

이 논문 아일랜드 디지털 에디션은 2015 년 9 월 TheTimes.ie 에서 출시되었습니다 . [107] [108] 인쇄 판은 이전에 아일랜드에서 분산 각국 언어 판을 교체 6 월 2017 년 발사되었다. [109] 아일랜드 판은 20 일의 손실 6 월 2019 닫기로했다. [110]

타임즈 문학 보충 ( TLS 처음에 보충 교재로 1902 년에 등장) 타임스 되고, 별도로 유료 매주 문학과 사회 잡지에 1914 년 [111] TLS가 소유하고 뉴스 국제 출판과 긴밀하게 공동 운영하고 The Times 는 온라인 버전 이 The Times 웹 사이트에서 호스팅되고 편집 사무소는 런던의 Pennington Street에있는 Times House에 있습니다. [ 인용 필요 ]

1951 년과 1966 년 사이에 The Times 는 분기 별 비용을 지불하는 The Times Science Review 라는 별도의 비용을 지불하는 과학 리뷰를 발표했습니다 . [ 인용 필요 ] The Times2009 년 10 월에 새로운 무료 월간 과학 잡지 인 Eureka 를 시작했습니다. [112] 잡지는 2012 년 10 월에 마감되었습니다. [113]

Times Atlases는 1895 년부터 제작되었습니다. 현재 HarperCollins Publishers의 Collins Bartholomew 인쇄물에 의해 제작되었습니다. 주력 제품은 The Times Comprehensive Atlas of the World 입니다. [114]

1971 년 타임스는 출판 할 시작 타임즈 고등 교육 부록 (지금으로 알려진 타임즈 고등 교육 에의 적용 범위를 초점) 고등 교육을 . [115]

대중 문화에서 [ 편집 ]

에서 디스토피아의 미래 세계 조지 오웰1984 년 , 뉴욕 타임스는 전체주의 지배 당사자의 기관으로 변모하고있다. [116] 이 책의 주인공 인 윈스턴 스미스진실성 신문의 과거 호를 다시 쓰는 작업에 고용되어있다 . [117]

Rex Stout 의 가상 탐정 Nero Wolfe미국 신문보다 런던 타임즈 그의 뉴욕 집에서 십자말 풀이 를 푸는 것을 좋아하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 [118] [119]

에서 제임스 본드 시리즈 에 의해 이안 플레밍 , 제임스 본드는 읽고 타임스 . Fleming이 From Russia 에서 설명한 것처럼 with Love : The Times 는 "본드가 읽은 유일한 신문"이었습니다. [120]

참조 [ 편집 ]

  • 영국 저널리즘의 역사 #The Times
  • 가장 오래된 신문 목록

참고 문헌 [ 편집 ]

  1. Katherine Rushton "John Witherow는 The Times의 편집자 대행을 News International 눈 합병으로 지명했습니다." , telegraph.co.uk, 2013 년 1 월 18 일
  2. ^ "시간-자료-ABC | 순환의 감사 국" . www.abc.org.uk .
  3. "The Times & The Sunday Times는 디지털 전용 구독자 300,000 명 돌파 | News UK" . www.news.co.uk .
  4. ^ "시간 신문의 가득 차있는 역사" . 2019 년 11 월 13 일.
  5. ^ "런던 타임즈 :"Caster Semenya와 중간 성 "| OII 호주 – Intersex 호주" . Oii.org.au. 2009 년 11 월 20 일 . 만회 년 4 월 (8) 2014 .
  6. ^ "London Times 포스트 디지털 잠수함 상승" . AdNews. 2011 년 7 월 4 일 . 만회 년 4 월 (8) 2014 .
  7. ^ "Times의 편집 페이지는 Winehouse | Toronto Star를 구하기위한 개입을 요구합니다" . Thestar.com . 2008 년 1 월 26 일 . 만회 년 4 월 (8) 2014 .
  8. ^ a b c d "국립 신문 ABC" . Gazette를 누릅니다 . 2019 년 2 월 14 일 . 2019 년 3 월 10 일에 확인 .
  9. Pfanner, Eric (2006 년 5 월 27 일). "Times of London to Print Daily US Edition" . 뉴욕 타임즈 . 2008 년 11 월 4 일에 확인 .
  10. ^ "타임즈 디지털 아카이브" . Gale Cengage 학습 . 2019 년 2 월 11 일에 확인 .
  11. Bingham, Adrian. "The Times Digital Archive, 1785–2006 (Gale Cengage)", English Historical Review (2013) 128 # 533 pp : 1037–1040. ‹Tfd 참조› doi : 10.1093 / ehr / cet144
  12. ^ a b "타임즈" . 온라인 브리태니커 백과 사전 . 만회 (11) 년 9 월 (2016) .
  13. a b Lewis, Leo (2011 년 7 월 16 일). "타임즈 편집자" . 타임즈 . 런던. 에서 보관 원래 2011년 7월 16일에 . 2012 년 9 월 2 일에 확인 .
  14. Simkin, John (1997 년 9 월). "존 월터" . 스파르타쿠스 교육 . 2019 년 12 월 28 일에 확인 .
  15. ^ a b c d e ‹Tfd 참조› Chisholm, Hugh, ed. (1911). "월터 존"  . Encyclopædia Britannica (11th ed.). 캠브리지 대학 출판부.
  16. Sloan, W. David; Parcell, Lisa Mullikin (2002). 미국 저널리즘 : 역사, 원리, 관행 : 학생과 전문가를위한 역사 독자 . McFarland & Co. ISBN 0-7864-1371-9. Koenig는 생산량을 늘릴 수있는 이중 급지 인쇄기를 개발할 계획을 가지고 있었고 런던의 The Times 발행인은 이중 급지 기계 두 대를 제작하도록 주문했습니다.
  17. Briggs, Asa; 버크, 피터 (2009). 미디어의 사회 사 : 구텐베르크에서 인터넷으로 . 정치 형태. 피. 106. ISBN 978-0-7456-4495-0.
  18. Bruckner, DJR (1995 년 11 월 20 일). "이전 미디어가 비판적 대중을 달성 한 방법" . 뉴욕 타임즈 . The Times의 유통량은 1815 년 5,000에서 1850 년대 50,000으로 증가했습니다.
  19. Lomas, Claire. " Steam Driven Rotary Press, The Times and the Empire Archived 2011 년 3 월 17 일 웨이 백 머신에서 "
  20. Knightley, Phillip (2004 년 10 월 5 일). 최초의 사상자 : 크리미아에서 이라크까지 영웅이자 신화 제작자로서의 전쟁 특파원 . JHU Press. ISBN 978-0-8018-8030-8.
  21. ^ "전쟁 특파원" . 에딘버러 검토 . 183 (375) : 129. 1896 년 1 월.
  22. "Alfred Charles William Harmsworth, 자작 Northcliffe | 영국 출판사" . 브리태니커 백과 사전 . 2019 년 12 월 28 일에 확인 .
  23. Ferguson, Niall (1999 년). The Pity of War London : Basic Books. 피. 217. ISBN 978-0-465-05711-5 
  24. Friedländer, Saul (1997). 나치 독일과 유대인 . 뉴욕 : HarperCollins. 피. 95. ISBN 978-0-06-019042-2 
  25. "Ballylickey Manor House" . 에서 2010 년 7 월 1 일 보관 된 원본 (1) 2010 년 7 월 . 2019 년 12 월 28 일에 확인 .
  26. Gordon Martel, 편집. The Times and Appeasement : The Journals of AL Kennedy, 1932–1939 (2000).
  27. Frank McDonough, "The Times, Norman Ebbut and the Nazis, 1927–37." 현대사 저널 27.3 (1992) : 407–424.
  28. Cave Brown, Anthony (1995). 피 속의 반역 : H. St. John Philby, Kim Philby, 그리고 세기의 스파이 사건 . 런던 : 로버트 헤일. ISBN 978-0-7090-5582-2.
  29. Beloff, Max. "예언의 위험"페이지 8-10, History Today , Volume 42, Issue # 9, September 1992 page 9
  30. 데이비스, 로버트 윌리엄. "Edward Hallett Carr, 1892–1982"473–511 쪽, Proceedings of the British Academy , Volume 69, 1983 페이지 489
  31. Haslam, Jonathan. "우리는 신앙이 필요합니다 : EH Carr, 1892–1982"36–39 쪽 History Today , 볼륨 33, 1983 년 8 월 37 쪽
  32. Hasler, Charles (1980). The Royal Arms-그래픽 및 장식 개발 . 목성 책. 피. 302 . ISBN 978-0904041200.
  33. a b Stewart 2005 , p. 63.
  34. "BBC ON THIS DAY – 13 – 1979 : Times는 1 년 간의 분쟁 끝에 돌아옵니다 . " .
  35. Stewart, Graham (2005). 시대의 역사 : 머독 년, 1981–2002 . HarperCollins. 피. 45. ISBN 0-00-718438-7.
  36. ^ a b "머독이 그의 타임즈 타이틀을 합병하기 위해 예비 지원을 이겼습니다 . " . 온라인 BBC 뉴스 . 2019 년 4 월 11 일 . 2019 년 4 월 12 일에 확인 .
  37. Stewart, p. 45
  38. ^ a b 스튜어트, p. 51
  39. Hamilton, Alan. "The Times는 오래된 기술에 작별을 고합니다." The Times , 1982 년 5 월 1 일, p. 2, col. 씨.
  40. Evans, Harold (1984). 좋은 시간, 나쁜 시간 . 런던 : Weidenfeld & Nicolson. 피. 182. ISBN 978-0-297-78295-7.
  41. Fisk, Robert (2005). 문명을위한 대전 : 중동 정복 . 런던 : Fourth Estate. 329–334 쪽. ISBN 1-84115-007-X.
  42. ^ "관점 : 영국 전쟁 기자 로버트 Fisk" . BBC 뉴스 . 3 2005 년 12 월 아카이브 원래 2005년 12월 8일합니다.
  43. Robert Fisk, 왜 내가 The Times를 떠나야했는지 , The Independent, 2011 년 7 월 11 일.
  44. Block, Mervin (1997). 방송 뉴스 작성 : 더 짧고, 더 선명하고, 더 강하게 . 보너스 북, Inc. ISBN 978-1-56625-084-9.
  45. Glover, Stephen (2003 년 11 월 29 일). "The Times는 타블로이드가되었습니다. 브로드 시트 혁명은 어디에서 끝날까요?" . 관중 . 2019 년 12 월 29 일에 확인 .
  46. Snoddy, Raymond (2004 년 11 월 1 일). "시간이 바뀌어야하는 이유" . 독립 . 2019 년 12 월 29 일에 확인 .
  47. ^ "우리 특파원으로부터" . 타임즈 . 2005 년 6 월 6 일. ISSN 0140-0460 . 2019 년 12 월 28 일에 확인 . 
  48. ^ "미스터 Rupert Murdoch, 회장 겸 CEO, News Corporation과의 회의 시간" . 미디어 소유권 및 뉴스에 대한 문의 . House of Commons Select Committee on Communications. 2007 년 9 월 17 일. p. 10. 보관 된 원본 2007년 12월 1일합니다.
  49. Tryhorn, Chris (2004 년 10 월 8 일). "뉴스 인터내셔널이 언론을 움직이면서 월섬 크로스로 이동하는 요새" . 가디언 . ISSN 0261-3077 . 2019 년 12 월 28 일에 확인 . 
  50. ^ "2012 년 런던 타임즈는 매일 특별한 파노라마 표지로 포장됩니다. LET THE GAMES BEGIN" . Facebook . 만회 년 7 월 (26) 2012 .
  51. Rawlinson, Kevin (2016 년 3 월 30 일). "The Times는 하루에 4 개의 에디션으로 온라인 롤링 뉴스를 제공 합니다. " 가디언 . 2018 년 4 월 16 일에 확인 .
  52. "The Times and The Sunday Times, 새로운 웹 사이트 및 앱 출시" . 뉴스 영국 . 2016 년 3 월 30 일 . 2018 년 4 월 16 일에 확인 .
  53. ^ a b "규칙" . www.ipso.co.uk .
  54. Wright, Jeremy. "미디어 문제 : 서면 진술 – HCWS1677" . www.parliament.uk . 2019 년 6 월 28 일에 확인 .
  55. ^ "판결" . www.ipso.co.uk .
  56. ^ "판결" . www.ipso.co.uk .
  57. Mark Sweney (2016 년 4 월 14 일). "The Times는 커버 가격을 2 년 만에 처음으로 20p 인상했습니다" . 가디언 . 만회 년 9 월 (9) 2016 .
  58. McCafferty, Bridgit; Hartsell-Gundy, Arianne (2015 년 9 월 2 일). 문학 연구와 영국 포스트 모더니즘 : 전략과 출처 . Rowman & Littlefield. 피. 117. ISBN 978-1-4422-5417-6.
  59. Guldberg, Helene (2009 년 5 월 7 일). Reclaming Childhood : Freedom and Play in a Age of Fear . Routledge. 피. 17. ISBN 978-1-135-22626-8.
  60. Brook, Stephen (2010 년 2 월 17 일). "직원이 일자리 감축 소식을 기다리면서 Times2 보충제를 도끼로 설정 한 시간" . 가디언 . ISSN 0261-3077 . 2019 년 12 월 28 일에 확인 . 
  61. Ponsford, Dominic (2010 년 3 월 3 일). "Times2는 출시 후 5 년이 지난 후 입니다. " 새로운 정치가 . 2019 년 12 월 28 일에 확인 .
  62. ^ B 플 런켓, 존 (2010년 10월 11일). "Times는 Times2 서플리먼트를 부활시킵니다" . 가디언 . ISSN 0261-3077 . 2019 년 12 월 28 일에 확인 . 
  63. ^ "BBC – 올해의 젊은 음악가 – 경쟁" . www.bbc.co.uk . 2019 년 12 월 28 일에 확인 .
  64. ^ "게임 – 시간 | 뉴스 영국 – 다리" . newscommercial.co.uk . 2019 년 12 월 28 일에 확인 .
  65. ^ "시간 신문의 가득 차있는 역사" . 역사적인 신문 . 2019 년 11 월 13 일 . 2020 년 11 월 5 일에 확인 .
  66. Carpenter, Louise (2015 년 11 월 14 일). "다음에 Nadiya가 한 일" . 타임즈 . ISSN 0140-0460 . 2019 년 12 월 28 일에 확인 . 
  67. ^ "6 월부터 청구 할 시간과 일요일 시간 웹 사이트" . BBC 뉴스 . 2010 년 3 월 26 일.
  68. ^ "Times and Sunday Times 독자층은 페이 월 이후에 떨어집니다" . BBC 뉴스 . 2010 년 11 월 2 일 . 2010 년 11 월 2 일에 확인 .
  69. Hindle, Debbie (2009 년 4 월 6 일). "타임즈 온라인 여행 편집자 통찰력" . BGB. 에서 보관 원래 2013년 3월 3일에 . 2015 년 211 일에 확인 .
  70. ^ "The Times 및 The Sunday Times의 디지털 구독자는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보도 자료). 뉴스 인터내셔널 . 14 2011 년 10 월 아카이브 원래 2012년 11월 14일에 . 2015 년 211 일에 확인 .
  71. "Walter, John". Academic American Encyclopedia . 20 . 그롤 리어. 1985. p. 19. ISBN 978-0-7172-2008-3.
  72. Marjoribanks, Timothy (2000 년). News Corporation, Technology and the Workplace : 글로벌 전략, 지역 변화 . 캠브리지 대학 출판부. PP.  102 . ISBN 978-0-521-77535-9.
  73. Ponsford, Dominic (2013 년 9 월 30 일). "이사들이 마침내 Witherow와 Ivens의 임명을 승인함에 따라 Times와 Sunday Times의 합병은 배제되었습니다 . " . Gazette를 누릅니다 . 2019 년 12 월 29 일에 확인 .
  74. "2005 년 11 월 전국 일간 신문 발행" . 가디언 . 런던. 에서 보관 원래 2012년 11월 14일에 . 2012 년 2 월 13 일에 확인 .
  75. ^ "인쇄 ABCs : 7 개의 영국 전국 신문이 전년 대비 10 % 이상 인쇄 판매 감소" . Gazette를 누릅니다 . 2017 년 1 월 28 일에 확인 .
  76. ^ "Daily Telegraph – 독자 데이터" . 뉴스 작품 . 만회 (12) 년 4 월 2014 년 .
  77. ^ "태양 – 독자층 자료" . 뉴스 작품 . 만회 (12) 년 4 월 2014 년 .
  78. ^ "Daily Mail – 독자층 데이터" . 뉴스 작품 . 만회 (12) 년 4 월 2014 년 .
  79. ^ The Times 독자 인구 통계에대한 분석(NMA 수치, 뉴스 의제 및 신문의 광고 기반)은 Wayback Machine 에서 2010 년 2 월 20 일에 보관 된 이 연구 에서 볼 수 있습니다.
  80. ^ "Ultrasparky : 그것은 Times Old Roman이라고 불린 적이 없습니다" .
  81. Morison (1953). 유형의 집계 . 캠브리지 대학 출판부. 피. 15.
  82. Loxley, Simon (2006 년). 유형 : 편지의 비밀 역사 . IB Tauris & Co. Ltd. pp. 130–131. ISBN 1-84511-028-5.
  83. Carter, HG (2004 년). Morison, Stanley Arthur (1889–1967) . 국가 전기의 옥스포드 사전 . 신부님. David McKitterick. 옥스포드 대학 출판부 .
  84. ^ "TYPOlis : Times New Roman" . Typolis.de. 1932 년 10 월 3 일 . 만회 년 4 월 (8) 2014 .
  85. Dawson, Peter (2019 년 12 월 17 일). 필수 유형 디렉토리 : 1,800 개 이상의 서체와 그 역사에 대한 자료집 . 러닝 프레스. 피. 345. ISBN 978-0-7624-6851-5.
  86. a b c Driver, David (2006 년 11 월 20 일). "221 년 만에 세계 최고의 신문이 새로운 얼굴을 선보였습니다 . " 타임즈 . 2018 년 6 월 23 일에 확인 .
  87. ^ "뉴스의 타이포그래피 더 크고, 더 빠르고 더 나은" . Fontshop.com . 만회 년 4 월 (8) 2014 .
  88. ^ "Neville Brody의 연구 스튜디오는 조밀 한 형식이 충성스러운 독자층을 계속 끌기 때문에 시대를위한 새로운 글꼴과 디자인 변화를 창조합니다" . 런던 : Prnewswire.co.uk. 2006 년 11 월 15 일 . 만회 년 4 월 (8) 2014 .
  89. Allan Nevins, "American Journalism and Its Historical Treatment", Journalism Quarterly (1959) 36 # 4 pp 411–22
  90. RB McCallum and Alison Readman, "The British General Election of 1945", Oxford University Press, 1947, p. 181-2.
  91. David Butler 와 Dennis Kavanagh, "1997 년 영국 총선거", Macmillan, 런던, 1997 년, p. 156.
  92. Lancaster, Dave (2009 년 10 월 1 일). "신문은 어떤 정당을지지합니까?" . Supanet . 2010 년 10 월 27 일에 확인 .
  93. ^ "신문 독자의 투표 의도" . Ipsos MORI. 2005 년 3 월 9 일 . 2009 년 7 월 18 일에 확인 .
  94. Stoddard, Katy (2010 년 5 월 4 일). "영국 총선에서 신문 지원" . 가디언 . 런던 . 2010 년 10 월 27 일에 확인 .
  95. Stoddard, Katy (2010 년 5 월 4 일). "영국 총선에서 신문 지원" . 가디언 . 런던.
  96. Smith, Matthew (2017 년 3 월 7 일). "영국 신문은 얼마나 좌익인가 우익인가? | YouGov" . YouGov . 2020 년 9 월 14 일에 확인 .
  97. ^ "미국은 결정한다" . 타임즈 . 런던. 2012 년 11 월 1 일.
  98. ^ "차기 총리에 대한 타임즈 뷰 : 10 번 보리스 존슨" . 타임즈 . 2019 년 7 월 6 일 . ISSN 0140-0460 . 2019 년 9 월 29 일에 확인 . 
  99. ^ "총선을위한 타임즈의 승인 : 미래로 돌아 가기" . 타임즈 . 2019 년 12 월 11 일 . 2020 년 4 월 13 일에 확인 .
  100. Charlotte, Tobitt (2019 년 12 월 12 일). "타임즈는 BBC 토론에 출연 한 이맘에게 사과하고 명예 훼손을 지불한다" . Gazette를 누릅니다 . 2020 년 12 월 14 일에 확인 .
  101. ^ "The Times는 Sultan Choudhury OBE에 사과를 게시하고 손해 배상을 동의합니다" . 어쨌든 뉴스 . 2020 년 7 월 25 일 . 2020 년 12 월 14 일에 확인 .
  102. Sabin, Lamiat (2020 년 12 월 4 일). "The Times는 무슬림 활동가를 비방하는 기사에 대해 3 만 파운드의 손해를 입혔습니다 . " 모닝 스타 . 2020 년 12 월 8 일에 확인 .
  103. Smith, Neil (2003 년 9 월 17 일). "여성 스타가 런던 페스티벌을 이끌다" . BBC 뉴스 . 2012 년 7 월 20 일에 확인 .
  104. ^ "시간과 일요일 시간 Cheltenham 문학 축제" . Cheltenham 축제 . 2019 년 12 월 28 일에 확인 .
  105. ^ "힘 또는 영향 : 교육 기자가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까?" . 1997 . 2013 년 123 일에 확인 .
  106. ^ Roy Greenslade "Times와 Sunday Times의 편집자로 확인되는 Witherow와 Ivens" , The Guardian , 2013 년 9 월 27 일
  107. ^ "출시되는 The Times의 아일랜드어 판" . Marketing.ie . 2018 년 4 월 16 일 . 2018 년 4 월 16 일에 확인 .
  108. ^ "WATCH : Gavan Reilly가 정오의 전반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 # GE16" . 오늘 FM .
  109. ^ "인쇄물에서 유효한 Times의 아일랜드 판" . www.news.co.uk . 2017 년 61 일에 확인 .
  110. Horgan-Jones, Jack; Slattery, Laura (2019 년 5 월 21 일). "타임즈 아일랜드는 대부분의 편집 직원을 중복으로 만듭니다 . " . 아일랜드 타임즈 .
  111. ^ "리뷰의 궁극적 인 검토" . 런던 저녁 표준 . 2001 년 11 월 6 일 . 2012 년 7 월 20 일에 확인 .
  112. Ramsay, Fiona (2009 년 10 월 2 일). "The Times는 과학 잡지 Eureka를 시작합니다" . 캠페인 . 2019 년 12 월 29 일에 확인 .
  113. Twitter, William Turvill (2012 년 10 월 1 일). "News International은 Times 과학 잡지 Eureka의 폐쇄를 확인합니다" . Gazette를 누릅니다 . 2019 년 12 월 29 일에 확인 .
  114. ^ "타임즈 책 – 우리의 유산" . 콜린스 . 아카이브 2019년 12월 29일에 원래부터 . 2019 년 12 월 29 일에 확인 .
  115. 케이스, Jennifer M .; Huisman, Jeroen (2015 년 10 월 14 일). 고등 교육 연구 : 이론, 정책 및 실천에 대한 국제적 관점 . Routledge. ISBN 978-1-317-38206-5.
  116. Shippey, Tom (2016). "Newspeak의 변이 : 19 여덟의 공개 질문" . 어려운 읽기 : 공상 과학에서 배우기 . 리버풀 공상 과학 텍스트 및 연구. 리버풀 대학 출판부. 피. 233. ISBN 9781781384398.
  117. Lynskey, Dorian (2019 년 6 월 4 일). 진실의 사역 : 조지 오웰의 전기 1984 년 . Knopf Doubleday Publishing Group. 피. 78. ISBN 978-0-385-54406-1.
  118. Stout, Rex (2010 년 5 월 12 일). 책에 의한 살인 . 랜덤 하우스 출판 그룹. vi. ISBN 978-0-307-75606-0.
  119. Stout, Rex (2010 년 4 월 28 일). 트리플 위험 . 랜덤 하우스 출판 그룹. 피. 119. ISBN 978-0-307-75630-5.
  120. Mullan, John (2002 년 12 월 28 일). "판매 라이센스" . 가디언 . 런던 . 2012 년 7 월 20 일에 확인 .

추가 읽기 [ 편집 ]

  • Bingham, Adrian. "The Times Digital Archive, 1785–2006 (Gale Cengage)", English Historical Review (2013) 128 # 533 pp. 1037–1040. ‹Tfd 참조› doi : 10.1093 / ehr / cet144
  • 에반스, 해롤드 (1983). 좋은 시간, 나쁜 시간 . Weidenfeld와 Nicolson. ISBN 0-297-78295-9. -흑백 사진 판 섹션과 텍스트 페이지의 몇 가지 차트 및 다이어그램이 포함됩니다.
  • Merrill, John C. 및 Harold A. Fisher. 세계 최고의 일간지 : 50 개의 신문 프로필 (1980) pp. 320-29.
  • 모리슨, 스탠리. The History of the Times : Volume 1 : The Thunderer "in the Making 1785–1841. Volume 2 : The Tradition Established 1841–1884. Volume 3 : The Twentieth Century Test 1884–1912. Volume 4 [2 개 부분으로 발행] : 150 주년과 1912-1948 년 이후. (1952 년)
  • Riggs, Bruce Timothy. ""The Times "(런던)의 편집자 인 Geoffrey Dawson과 회유 보상 운동에 대한 그의 공헌"(PhD 논문, U of North Texas, 1993) online , 참고 문헌 pp 229–33.

외부 링크 [ 편집 ]

  • 공식 웹 사이트 ( 모바일 )
  • Sunday Times 사이트
  • 오늘의 타임즈의 첫 페이지 상기 뉴 지엄의 웹 사이트
  • The Times at Internet Archive (자료실)
  • The Times at LibriVox (퍼블릭 도메인 오디오 북) 작품
  • 19 세기 중반 타임즈 에 대한 Anthony Trollope 의 풍자
  • Journalism Now : The Times Winchester University Journalism History project on The Times in the 19 세기
  • 랜드 마크 타임즈 아틀라스를자세히 설명하는 역사 및 유산 섹션을 포함한 타임즈 월드 아틀라스 공식 웹 사이트
  • 1785 년부터 2008 년까지 아카이브 – 전체 텍스트 및 원본 레이아웃, 검색 가능 (무료 아님, 등록 필요)
  • Neil, Andrew ; 그리피스, 이안; Fitzpatrick, Barry (2006 년 1 월 15 일). "20 년에 걸친 노사 분쟁의 세 가지 견해" . 관찰자 . 영국.
  • The Times 편집자 Robert Thomson 온라인 강의 : The Times 편집 데스크 에서 RMIT 응용 커뮤니케이션 학교 공개 강의 시리즈